티스토리 뷰

외환은행 환율조회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다들 주무실 시간이네요. 오늘은 외환은행 환율조회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해외로 송금을 하시거나, 달러를 파실때 또는 해외여행을 가실분들은 환율을 알아보실텐데요. 외환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알아보는 방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포털사이트에서 외환은행을 검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포털사이트에서 위 화면처럼 외환은행이라고 검색을 해주시면 됩니다. 현재는 하나은행이기 때문에, 하나은행으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외환은행 환율조회 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은데요. 하나은행 홈페이지로 들어가셨다면, 위 메뉴에 외환이라고 보일텐데요. 환율/외화예금 금리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여러나라 환율을 한 눈에 파악하기 쉽기 때문에, 환율/외환예금 금리로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텐데요. 현재환율로 설정이 되어 있을텐데요. 아래 조회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평균환율, 환율변동 등 다양한 부분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나라별로 확인하실수 있는데요. 현찰, 송금 보낼 때, 받을 때 금액이 확인 가능한데요. 더 자세한 부분을 확인하시려면, 왼쪽 나라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미국을 클릭해 보겠습니다.



미국달러에 대해서 시간별로 확인도 가능하기 때문에, 더 자세하게 살펴보실수 있습니다. 외환은행 환율조회 방법 어렵지 않으셨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요. 이상으로 외환은행 환율조회 알아보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